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뉴욕시 리저널 센터, 17개 프로젝트의 건설 공사 완료 발표

-- 380만여 제곱피트에 이르는 면적을 새롭게 개발 및 보수하는 건설 프로젝트가 NYCRC EB-5 재원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완료됨으로써 수천 뉴욕 시민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되었습니다.

(뉴욕주, 뉴욕시 2018년 12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뉴욕시 리저널 센터("NYCRC")는 전체 투자 프로젝트 중 17개 프로젝트의 건설 공사가 완료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번에 3백8십만여 제곱피트에 이르는 면적을 새롭게 개발 및 보수하고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는 건설 프로젝트가 NYCRC EB-5 재원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완료됨으로써 수천 뉴욕 시민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되었습니다.

NYCRC에서 관리하는 EB-5 자본금을 활용해 가장 최근에 완료된 프로젝트는 사우스 브롱크스에 위치한 Fresh Direct의 새로운 식품 가공 및 유통 시설을 짓는 건설 공사였습니다. Fresh Direct는 미국 내 최대 독립 온라인 식료품 종합 서비스 뉴욕시 최고의 인터넷 식료품 사이트입니다. Fresh Direct는 여러 개의 운영 시설들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하여 시설을 확충할 필요가 있었고 이를 위해 최첨단 본사 건물을 공사하는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지은 시설은 면적이 600,000제곱피트가 넘으며 사우스 브롱크스의 할렘 리버 야드 운송 및 유통 센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NYCRC는 브루클린, 퀸스, 맨해튼, 브롱크스에서 진행되는 광범위한 인프라 및 부동산 투자 계획에 재원을 대기 위하여 15억여 달러의 자본금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자본금 중 상당량이 장기적인 경제 성장을 필요로 하는 뉴욕시 취약 지역에 투자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예:

- 2억2천만 달러가 브롱크스 지역의 최초 건설 공사 재원으로 투입되었습니다.

- 1억8백5십만 달러가 워싱턴 하이츠(맨해튼 북부 역량 화 지역)의 최초 공사 및 재개발 프로젝트의 재원으로 투입되었습니다.

- 7억6천7백만 달러가 브루클린의 최초 공사, 재개발 및 인프라 프로젝트의 재원으로 투입되었습니다. 그중 3억3천9백만 달러는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의 일곱 개 프로젝트에 투입되었습니다.

이번에 완료된 17개의 NYCRC 투자 프로젝트는 EB-5 자본금을 뉴욕시의 광범위한 인프라 및 부동산 투자 계획에 투입하여 수백만 제곱피트 면적을 개발하고 막대한 일자리를 창출하였습니다. 그밖에도 NYCRC에서 관리하는 EB-5 자본금을 활용하여 완료된 프로젝트를 예로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뉴욕시 지하철의 새로운 무선 인프라 네트워크
-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의 새로운 화물 및 동물 관리 시설의 재개발
- 뉴욕시에서 가장 큰 영화 및 TV 스튜디오인 스테이너 스튜디오의 새로운 사운드 스테이지 및 제작 지원 공간
- 워싱턴 하이츠의 조지 워싱턴 브릿지 버스역의 1단계 재개발
- 다운타운 브루클린의 시티 포인트 소매 복합단지
- 뉴욕에서 가장 큰 산업 단지인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의 다수 유휴 건물 재개발 및 주변 인프라 업그레이드
- 워싱턴 하이츠의 새로운 호텔 및 병원 단지
- 브루클린 애틀랜틱 야드 재개발의 핵심 구성요소
- 브롱크스 허친슨 메트로 센터의 확장

"17개 NYCRC 투자 프로젝트의 건설 공사가 완료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NYCRC 총괄 관리자인 폴 레빈슨(Paul Levinsohn)이 말하였습니다. "수백만 제곱피트 면적에 이르는 새로운 개발 및 주요 인프라 개량 사업은 막대한 일자리 창출을 가져왔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사업을 재정적으로 지원했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NYCRC 투자 프로젝트는 뉴욕시 경제 발전을 촉진하였을 뿐 아니라 4,670명(EB-5 투자자 및 직계 가족)이 EB-5 이민 투자 프로그램을 통하여 미국 영구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지난 10년간 투자자 가족 편에 서서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 4,670명이 영구 영주권을 얻게 되고 1,600 I-829건 이상의 청원이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라고 NYCRC 총괄 관리자인 조지 L. 올슨(George L. Olsen)이 말했습니다.

NYCRC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nycrc.com을 방문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52136/New_York_City_Regional_Center_Logo.jpg

출처: The New York City Regional Cente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11일 11:0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