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기 광주시 송년음악회 개최, 전석 무료 선착순 입장

경기 광주시 송년음악회 개최, 전석 무료 선착순 입장 - 1

광주시(시장 신동헌)가 오는 12일 오후 8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제1회 광주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번 송년음악회는 광주시 오케스트라의 무대를 시작으로 광주시 관내 10개 음악예술단체(광주시 아주소년소녀합창단, 광주시 여성합창단, 광주시 혼성합창단, 경기광주코랄, 광주시 소년소녀합창단, 광주시민합창단, 광주시 남성합창단, 광주시 기독교연합회 합창단, 광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

또한 소프라노 조경화, 테너 박기천, 백수현·정다은의 플루트 협연 등 특별공연을 구성해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 날 공연은 엘가, 드보르자크부터 가곡·팝·캐럴에 이르는 아름다운 합창곡들로 풍성하게 선보이며 공연의 마지막은 이날 음악회의 주역들이 함께하는 연합 합창 무대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선도해 온 지역 음악예술 단체가 함께 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에게 선사하는 가장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광주시청 보도자료
[2018-12-11일 12:0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