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중국 Seraphim, 호주 최대의 스마트 태양광 발전소에 모듈 공급

(창저우, 중국 2018년 1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 수준의 중국 태양광발전 제품 제조업체 Jiangsu Seraphim Solar System Co. Ltd.("Seraphim")이 호주의 9MW PV 발전소 프로젝트에 최첨단 스마트 모듈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Moree에서 서쪽으로 95km 떨어진 곳에 있는 이 발전소는 Kanowna Solar PL이 건설을 맡았으며, 통합 셀 스트링 레벨 Maxim 최적화기를 바탕으로 27,500대에 달하는 325W Seraphim MX 모듈을 사용할 예정이다. 발전소 건설은 2019년 초부터 시작된다.

Seraphim이 생산하는 스마트 모듈은 전압 제한 기능으로 인해 스트링당 최대 1.5배 더 많은 모듈을 지원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용을 크게 낮추고, 대형 발전소와 상업 프로젝트에 대한 적합성을 높인다. 한편, 기존 모듈과 비교했을 때, 스마트 모듈은 DC 시스템 미스매치 손실과 장기 저하율을 최소한으로 낮춰 생산 발전량을 최대 5% 증가시킬 수 있다.

Seraphim 사장 Polaris Li는 "전례 없는 스마트 태양광 프로젝트에서 Kanowna와 협력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이는 양사를 비롯해 호주 태양광 시장 전체에서도 매우 중요한 이정표"라고 언급했다.

Kanowna Solar 사장 Dr. Emma Mailler는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에서 Seraphim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자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수개월에 걸쳐 이들 최적화기의 혜택을 세심하게 연구했다. Seraphim이 사용하는 Maxim 최적화기는 디자인이 매우 비용 효과적이고, 모듈 내 서브-스트링 레벨 최적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공익사업급 태양광발전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Seraphim 소개
2011년에 설립된 Seraphim은 단기간에 인상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BNEF로부터 1급 인증을, DNV GL로부터 세계 성능 인증을, 전 세계 까다로운 고객들로부터는 충성도를 확보했다. 40개국 이상에서 6GW가 넘는 설치 기반을 구축한 Seraphim은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 제품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Kanowna 소개
Kanowna 프로젝트팀은 정부 보조금 없이 호주에서 비용 효과적이며,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공익사업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를 성공적으로 건설한 Meralli Projects와 Kinelli를 포함한다.

추가 정보는 www.seraphim-energy.com을 참조한다.

출처: Seraphi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12일 20:1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