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2019 상반기 업종 변경 가맹점 모집

'바다양푼이동태탕', 2019 상반기 업종 변경 가맹점 모집 - 1

매출 하락이 고민일 경우 비슷한 업종으로 재창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말한다.

재창업, 즉 업종 변경은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초기 투자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성공적인 업종 변경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며 매년 되풀이되는 조류인플루엔자(AI)나 구제역 파동에서 자유로운 안전한 창업 아이템이다.

고단백 저칼로리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몸에 좋은 동태는 탕과 찜 같이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지는 웰빙음식이다.

동태는 요리로 제공 시 마진이 높고 테이블 회전율도 빨라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런 동태를 주재료로 경기불황에도 꾸준히 가맹점 수를 늘리고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개한다.

현재 전국에 354곳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최근 3년 연속 가맹점이 연 100호 가까이 오픈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가맹비와 로열티 없이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 오픈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비용도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adajini.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국물 맛으로 유명하다.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고 전골과 찜 요리도 있어 식사뿐만 아니라 단체회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탕은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조리가 수월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분말화된 육수를 사용한다.

각 가맹점에서는 온종일 육수를 끓이지 않아도 돼 가스비와 조리시간이 절약되며 주문이 오면 바로 조리하므로 국물이 상할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조리법이 쉽게 매뉴얼화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동태 손질법도 간결하고 탕, 전골, 찜 등 모든 메뉴가 조리하기 간편하게 돼 있어 경력 주방장 없이 가족끼리 운영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재료 강매 없이 가맹점의 자율에 맡기고 있다.

본사 물류에서는 주재료인 동태와 알, 곤이를 시장 도매가로 공급하고 있어 가맹점에서는 손쉽게 싸고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색이 검고 맛이 떨어지는 저가의 냉동고추가 아닌 고추 고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100% 자연 건조된 맛있는 고춧가루를 제공하고 있어 점주들의 호응이 높다.

맛좋은 국산 김치와 깍두기도 제공한다.

본사 홍보담당자는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동태만 한 것이 없다면서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이 있다면 전화 1688-4938로 연락 달라"고 말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2019-01-14일 12:1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