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 제작

인천중구,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 제작 - 1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가 인천 전 지역을 대표해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을 제작해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중구는 지난 15일 각 군·구 담당 부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중구가 제작한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을 시연하고 각 군·구 담당 부서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영상제작의 완성도를 보다 높이고자 진행됐다.

폐기물 감량 홍보 영상물 제작은 2018 폐기물 감량화 지원사업(전액 시비)의 일환으로 인천의 10개 군·구를 대표해 지난해 10월부터 중구가 추진한 사업이며 이달 중 영상제작이 완료될 예정이다.

홍보 영상은 인천광역시 편과 중구 편 등 에피소드 3편을 포함해 5분, 60초, 15초 분량으로 각각 제작될 예정이며 제작된 영상은 용도에 맞게 공공기관·학교 교육, 통반장 회의, 아파트 엘리베이터와 SNS·유튜브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될 계획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우리는 미래세대로부터 지구를 빌려 쓰고 있다는 생각을 갖고 보다 더 좋은 환경을 미래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폐기물 감량에 적극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2019-01-17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