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주칼호텔, 졸업 축하 '뷔페 할인 이벤트' 실시

제주칼호텔, 졸업 축하 '뷔페 할인 이벤트' 실시 - 1

제주칼(KAL)호텔은 겨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정규 교과과정을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졸업생 본인에게 제주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한라'의 중·석식 뷔페와 중국관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생은 학교명, 이름 등의 인적 사항을 기재해 할인받을 수 있고, 졸업생 외 동반 이용객은 기존 할인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제주도민 20%, 스카이클럽 회원 25% 할인)

고품격 음식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라'는 겨울부터 석식 뷔페 라이브 코너에 업진살, 안창살 등 제동한우 구이 메뉴를 추가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금~일요일 저녁에 운영되는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는 제주의 유일한 중국 음식 뷔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뜻깊은 마무리를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제주칼호텔 졸업 축하 뷔페 할인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계속된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한라 064-720-6507, 심향 064-720-6584)로 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KAL호텔 보도자료
[2019-01-17일 14:0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