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태백시, '강원·춘천학사 입사생' 신청·접수

강원 태백시가 오는 2월 11일까지 강원학사(서울관악 및 도봉학사) 및 춘천학사에 입사할 신입사생 선발 추천을 위해 신청서를 접수한다.

강원학사는 강원도 출신의 대학생들에게 면학 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강원도의 중추적인 인재를 육성하고자 1975년에 설립, 현재까지 4천100여명의 인재를 배출했다.

강원학사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본인 또는 친권자의 주소가 강원도로서 본인이 태백시 및 강원도 내 고교를 졸업했거나 강원도 내 또는 태백시 총 거주기간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강원학사는 서울, 경기, 인천 소재 전문대, 4년제 대학, 대학원생(석사과정)인 경우, 춘천학사는 춘천시 소재의 전문대학, 4년제 대학, 대학원생(석사과정)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시는 황지고, 장성여고 등 관내 고교 출신으로 성적이 우수한 자와 신입생이 우선 선발될 수 있도록 시장 추천할 방침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입사지원서와 주민등록등본(주소 이력 포함) 등 구비서류를 시청 평생교육과에 신청 접수하면 되고 선발결과는 2월 19일 오후 3시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고시' 란을 확인하거나 시 평생교육과 교육협력팀(033-550-30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태백시청 보도자료
[2019-01-17일 17: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