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Chedi Ninghai, 이달 18일 개장

(상하이 2019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산과 숲에 둘러싸인 Chedi Ninghai는 이달 18일에 개장한 이후, 중국의 부유한 장난 지역에서 인기 많은 호텔이 될 전망이다. 이 호텔은 예술이 자연을 만나고, 패션이 전통을 만나며, 영혼이 육체와 만나는 목가적인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곳에 자리 잡았다.

세계에서 가장 독점적이고 고급스러운 호텔과 리조트 중 일부를 관리하며 꾸준하게 국제적인 명성을 쌓아온 GHM이 경영하는 Chedi Ninghai는 장난 지역에서 부드러운 럭셔리를 재정의할 전망이다. 온천, 개울 및 산 등에 걸쳐 매우 넓은 공공면적을 자랑하는 이 호텔은 스위트와 빌라, 바와 레스토랑, 회의 및 음식 공급 시설, 스파와 온천 등을 선보인다. 승마 센터와 잔디밭은 전 세계 곳곳에서 유명 호텔과 리조트를 설계한 유명 팀이 설계했다. Chedi Ninghai는 엘리트층을 비롯해 전체적으로는 가족이 선택하는 숙박 시설이 될 전망이다.

대나무 숲 사이에서 조용하며, 아시아풍의 영감을 받은 레스토랑,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여유로운 라운지, 언덕 꼭대기의 수영장 및 수영장 바 등을 포함해 두드러진 식음료 시설을 제공하는 Chedi Ninghai는 최고의 요리 성지가 될 전망이다. 천연 온천과 특별 설계된 실내외 엔터테인먼트와 활동은 연중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 공유하는 독점적인 순간을 만끽할 완벽한 선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Chedi Ninghai의 서비스는 조용하고 정숙하며, 배려하는 동시에 침입적이지 않고, 눈에 띄지 않지만 항상 고객의 옆을 지킨다. 또한, 일상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 마디로 집을 떠나 만나는 집의 전형적인 예라 할 수 있다. Chedi Ninghai는 모든 고객의 수요가 기억할 만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축복의 오아시스이자 환영받는 안식처가 될 것이다.

편집자 주:

GHM 소개
1992년에 설립된 GHM(General Hotel Management Ltd.)은 독점적인 호텔과 리조트 그룹을 구상하고 개발하며 운영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친밀한 포트폴리오와 프로젝트로 구성된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GHM은 고객에게 최상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서 자부심을 갖는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114/2345628-1
Chedi Ninghai의 로비

출처: The Chedi Ningha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9-01-17일 22: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