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유피교육, 1만명 고객에 영화 '업' 티켓 쏜다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업'에 어린이,학부모 1만명 초대
유피교육은 업그레이드 학습지 '유피한자'와 '유피수학' 발행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으로 알려진 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여름방학을 맞아 고객 1만명에게 영화'업(UP)' 티켓을 선사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화 '업'은 디즈니와 픽사가 함께 제작한 최초의 3D디지털 애니메이션 영화로 이번 여름방학의 대표적 가족영화로 꼽히는 작품이다. 금년 칸 국제 영화제 공식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유피교육에서는 유아와 초등학생의 성적을 '투웨이시스템'으로 끌어올리는 유피학습의 컨셉과 풍선을 매달아 집을 끌어올려 여행을 떠나는 영화'업'의 이미지가 일치하여 1만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대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영화상영 현장에서도 유피학습지 무료이용권과 닌텐도 등의 경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로 하였다.

만6세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면 이벤트에 참가신청할 수 있고,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지정된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유피교육 홈페이지(www.upedu.co.kr)나 전화(1577-0984)를 통해 8월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유피교육은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을 중심으로 학습지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학습과 평가(유피한자) 또는 연산과 교과(유피수학)을 병행하는 '투웨이 시스템'을 학습방법에 성공적으로 접목시켰다.

행사문의 1577-0984

<사진설명>
1.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2. 유피학습 참고 이미지
(끝)

출처 : 유피교육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09-07-31일 15: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