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유피교육, '투웨이시스템'으로 학습지시장에 출사표


교육기업 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방문학습지인 '유피학습'에 자사의 독특한 학습시스템인 '투웨이 시스템'을 적용하여 학습지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유피교육은 금년 화신교육그룹의 유피교육으로 설립되어 '업그레이드 학습지'인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을 전국에 런칭하며 학습지 시장에 출사표를 내었다.

유피수학과 유피한자는 학습지 업계에서 유일하게 두권의 교재로 구성된 학습방법인 "투웨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투웨이 시스템이란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각기 다른 두가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방문학습지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유피교육의 학습방법이다.

유피수학은 기초계산력을 키우는 '계산UP'와 학교성적을 올려주는 '교과UP' 두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산과 교과를 모두 학습하여 수학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수 있도록 하였다. 유피한자는 체계적으로 배우고 익히는 '학이편'과 과학적으로 확인하고 평가하는 '시습편' 두권으로 구성되어, 반복학습이 중요한 한자과목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하였다.

투웨이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온라인에서는 보완학습을 할 수 있다. 유피한자는 온라인 급수정복 문제은행을 제공하며, 유피수학은 온라인 계산정복/교과정복/교과심화 문제은행을 제공하여 투웨이시스템의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또한 매월 문제은행 결과를 분석한 종합평가표를 제공하여 회원의 학업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게 배려하였다.

유피교육은 투웨이시스템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8월 초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1만명을 영화'업'에 초청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체험단 모집과 회원소개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관련 문의는 전화 1577-0984로 하면 된다.

유피교육의 신찬성 대표이사는 "유피학습은 투웨이시스템을 적용하여 학습에 필요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진 학습지이다. 체계적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투웨이시스템'의 장점에 대해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홍보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끝)

출처 : 유피교육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09-08-17일 18: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