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유피교육, 고객 1만명 영화 '업' 초대행사 성황리에 마쳐


유피한자와 유피수학으로 잘 알려진 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8월 13일부터 시작한 영화 '업' 고객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학부모 열띤 관심속에 진행되었다. 유피교육에서는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업' 관람티켓 1만 장을 고객에게 선사하였다. 약 2만 5천명의 인원이 신청을 했으며, 추첨을 통해 1만 명을 선정하여 초대하였다. 13일부터 서울, 부산, 인천, 광주를 비롯한 전국 대도시에 있는 38개의 CGV와 롯데시네마 상영관에서 영화상영을 진행했다.

영화 '업'이 스토리 전개상 업그레이드 학습지인 유피학습의 이미지와 잘 맞아 초대된 관객들도 깊은 인상을 받게 되었다. 특히 각 상영관마다 추가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현장에서 응모권을 나누어 주고 행사후 90명의 고객을 선정해 닌텐도를 비롯하여 유피시계, 유피가방, 유피침낭 등의 경품을 증정하였다.

유피교육의 신찬성 대표이사는 "1만명의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행사였다.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유피교육(전화 1577-0984)

<사진설명> 영화상영 현장 이미지
(끝)

출처 : 유피교육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09-08-27일 10: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