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유피교육, 전시회 참가하여 가맹지점 확대


업그레이드 학습지 유피수학과 유피한자를 발행하는 교육기업 유피교육(대표이사 신찬성)은 '2009 프랜차이즈 서울'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8월27일부터 사흘간 코엑스 1층 인도양홀에서 개최된다.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한 아이템과 창업지원아이템들이 전시되며, 유아교육을 비롯하여 외식, 유통o서비스, ITo컴퓨터, 건강o웰빙o벤처창업 등의 관련업체가 참여한다.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유피학습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힘쓰고 있는 유피교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피학습의 가맹지점을 모집하고, 유피수학과 유피한자의 독특한 학습방법인 '투웨이 시스템'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유피학습의 투웨이 시스템이란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각기 다른 두가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성과를 높여가는 유피교육의 학습방법이다.

신찬성 대표이사는 "유피가맹지점은 학습지 시장의 불필요한 요소를 극복하고 보완한 최적의 모델로 수익성과 사업성을 겸비한 사업아이템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피학습의 장점을 경험하고 많은 가맹지점이 생기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피교육의 부스위치는 331번이다. 유피교육(전화 1577-0984)
(끝)

출처 : 유피교육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09-08-27일 10: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