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전국 방방곡곡의 펜션들을 카드 하나로 할인받는 인펜 멤버쉽 카드 광풍!

이것은 하나의 광풍이다. 인펜 멤버쉽 가맹펜션이 인펜 정식오픈이 일주일도 되지 않아 100개가 넘어갔다. 펜션 업주들에게만 광풍이 아니다. 카드 한 장으로 전국에 있는 100개가 넘는 멤버쉽 가맹펜션에서 할인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인펜 멤버쉽 카드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카드 1장으로 3년간 가고 싶은 여행지의 가고 싶은 펜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펜 멤버쉽 카드는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침체기가 거듭되던 국내여행 산업의 원인은 무엇인가? 수많은 광고 사이트들의 난무는 결국 소비자들에게 식상함을 가져다주었고, 정작 광고 사이트들의 밥그릇 싸움은 펜션업주들을 멍들게 했고, 이용자들이 등을 돌리게 만들었다.

인펜은 기회기간만 1년이 넘게 걸렸다. 전국 방방곡곡의 펜션들을 답사하며 펜션 운영자들과의 끊임없는 대화를 통해 이용자들과 업주들의 마음이 통할 수 있는 방향을 찾고 또 찾았다.

호텔과 콘도 심지어 모텔까지도 현시대에 걸 맞는 마케팅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있지만 정작 국내 여행에서 가장 큰 주류가 되어야할 펜션은 그 자리였다. 단순히 많은 돈을 들여서 홈페이지 하나 달랑 만들고 인터넷에 광고로 도배만 한다고 장사가 잘되는 것은 결코 아니다.
물론 많은 돈을 투자한 펜션은 그 만큼 인기도 많아지는 것도 현실이지만 정작 중요한 점은 모두가 다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 손님이 몰리는 곳만 몰리고, 아닌 지역들의 수많은 펜션들은 문을 닫는 업체만 늘어나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펜션산업도 양극화가 지속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이다.

그 동안 펜션만 제자리에 있었던 것은 역시 뭉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인펜이라는 깃발 아래로 멤버쉽 가맹점이 몰려들고 있다. 인펜이 문이 닫혀있던 펜션들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는 것은 그동안 홀로 폐쇄적인 마케팅으로 일관하던 펜션들의 마음을 열게 하고 있고, 나아가 국내 여행산업의 질적인 발전과 양적인 발전을 동시에 가져다 줄 것이란 기대를 받게 하고 있다.

숙박업은 서비스업의 가장 커다란 뿌리이며, 여행 산업은 국내 서비스업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산업 중 하나이다. 더욱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휴가에 대한 중요성이 큰 가치로 자리 잡아 많은 이들을 여행지로 몰려들게 한다.

인펜 멤버쉽 카드는 철저한 유저 중심의 아이템이다. 카드를 구입한 회원은 가고 싶은 펜션을 선택하고 여행을 가서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면 각 펜션들의 개성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펜은 원래 가맹펜션을 50개만 받으려고 했으나 회원이 급속도로 늘어난 인펜은 유저들의 더욱 더 많은 펜션을 원하는 폭발적인 문의로 인해 가맹펜션을 더 모집하고 있다. 100개 까지만 모집하려 했던 계획도 수정하여 더 받는다는 계획이다.

수수료 및 별도의 비용이 한 푼도 들지 않고 멤버쉽 가맹점이 되기 때문에 펜션업주들의 가입신청은 더욱 더 늘어나고 있고, 1만5천원의 가격으로 3년 기준 평균 10만원 이상의 이익을 보는 멤버쉽 카드에 대한 회원들의 사랑은 더욱 더 커지고 있다.

여행의 필수품은 이제 인펜 멤버쉽 카드이다. 카드 하나로 우리는 전국의 수많은 지역들의 그림 같은 펜션들을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받아가며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인펜 멤버쉽카드 가맹펜션: 연인산밸리, 향기가득한숲, 엘리시아펜션, JS리조트, 보문월드, 로체펜션, 수평선펜션, 오아시스펜션, 펜션프로포즈, 동화속오두막펜션, 럭스제이펜션, 몽마레펜션, 도무스, 테라스가 아름다운 집, 퀸스가든, 팸펜션, 풍차와바다, 카사비앙카 펜션, 오션갤러리, 디베랴펜션, 구름속소나무펜션, 고운미소펜션, 배컴펜션, 은하수흐르는계곡, 소금강에서띄우는 들꽃편지, 제주다솜펜션, 남제주섬마을펜션, 바다사랑펜션, 폴라리스, 째즈의고향, 자연의소리, 마법의성펜션, 게스트하우스 시실리펜션, 그림속바다, 스카이밸리,리버빌펜션, 시실리펜션, 레드문펜션, 문앤스타펜션, 어울림펜션, 보마누아펜션, 동해둥지펜션, 두메펜션, 퍼시픽펜션, 영덕오션펜션, 강촌클래식펜션, 더플라워펜션, 바닷가모래밭, 바다마루, 홍천통나무펜션, 가평별장펜션, 로즈웨이, 통나무파크, 엘리시아펜션, 눈깔사탕펜션,몽마레펜션, 보문월드펜션, 참편한펜션, 오색로뎀나무아래, 그림같은집펜션, 쉼표이야기, 연지원별장펜션, 캐빈타운, 파란하늘펜션, 슈바르츠발트펜션, 라비에펜션, 러브앤스토리펜션, 서도하이빌펜션, 지리산펜션털보농원 등)

(국내의 주요 펜션경쟁지: 가평펜션, 안면도펜션, 제주도펜션, 거제도펜션, 경주펜션, 태안펜션, 남해펜션, 평창펜션, 포항펜션, 남이섬펜션, 강촌펜션, 무주펜션, 강화도펜션, 양평펜션, 속초펜션, 포천펜션, 밀양펜션, 지리산펜션 , 동해펜션 , 영덕펜션, 설악산펜션, 단양펜션, 무의도펜션, 양양펜션, 하동펜션, 배내골펜션, 홍천펜션, 춘천펜션, 강릉펜션, 제부도펜션, 대부도펜션, 봉평펜션, 횡성펜션, 속초펜션, 청평펜션, 양산펜션, 청도펜션, 정동진펜션, 경포대펜션, 을왕리펜션, 섬진강펜션, 대구펜션, 보성펜션, 여수펜션, 담양펜션, 울진펜션, 포천펜션, 청주펜션, 부안펜션, 정읍펜션, 당진펜션, 영광펜션, 해남펜션, 정선펜션, 동해펜션, 봉화펜션, 문경펜션, 청송펜션, 이천펜션, 하동펜션, 보은펜션, 충주펜션, 음성펜션, 옥천펜션, 장수펜션, 군산펜션, 남원펜션, 완주펜션, 고창펜션, 보령펜션, 예산펜션, 논산펜션, 공주펜션, 안산펜션, 안성펜션, 용인펜션, 통영펜션, 산청펜션, 횡성펜션 등)

인펜 고객센터: 1588-6908
담당자 직통전화: 인터넷펜션 기획 관리팀장 070-8220-7095, 업무 제휴관리 실장 070-8220-6561
(멤버쉽 가맹업체 신청, 스페셜펜션 신청, 제휴 및 광고 신청)
온라인 문의: www.internetpension.kr

도움말: 인펜 기획팀
(끝)
출처 : 인펜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10-01-08일 18: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