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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냉장고, 무상 안전 점검을 통한 '자발적 리콜 서비스' 실시

'05∼'06年 국내 판매된 양문형 냉장고 SRT 계열 等 21만대 대상
제상히터 연결단자의 일부 절연성 저하를 안전장치로 완벽하게 예방
문제발생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나, 고객안전을 최우선 고려하여 자발적 리콜 서비스 결정
내년 1월말까지 全量 완벽 처리를 목표로 無償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가 2005년 3월부터 2006년 6월까지 생산해 국내에 판매한 양문형 냉장고 SRT·SRS·SRN 계열의 일부 모델 21만대에 대한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조치는,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지만 제상히터 연결단자의 절연성 저하가 고객 안전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어, 안전장치를 설치하여 원천적으로 예방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해당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은 반드시 서비스를 받을 것이 요구된다.

삼성전자는 또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리콜 대상 기간 外 생산된 동일 계열에 대해서도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의 안전성을 철저히 점검할 계획이며, 대상모델 확인과 점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전화 1588-3366)로 연락하거나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www.3366.co.kr)를 통해서도 24시간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실시 기간은 2009년 10월 29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삼성전자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끝)
출처 : 삼성전자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09-10-29일 11:00]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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