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최홍만이 변신할 프랑켄은 누구?

日 새 드라마 '괴물군'의 원작 애니메이션 '몬스터왕자 몽짱'
카툰네트워크 월-금 오후 4시 방영


격투기 스타 '최홍만'이 출연해 화재를 모으고 있는 일본 NTV의 새 드라마 '괴물군'이 오는 4월 17일 일본 내 방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 드라마의 원작 애니메이션 '몬스터왕자 몽짱'이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되고 있어 최홍만이 분한 '프랑켄'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주중 매일 오후 4시에 카툰네트워크에서 만날 수 있는 '몬스터왕자 몽짱'은 괴물나라의 왕자 몽짱이 드라큘라, 늑대돌이, 프랑켄과 함께 인간 세상에 내려와 살면서 벌어지는 사건 사고를 그린 코믹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작품이다.

최홍만은 '괴물군'에서 218cm의 큰 신장을 살려 몽짱의 부하 중 한 명인 프랑켄 역에 도전한다. 카툰네트워크의 '몬스터왕자 몽짱'을 통해 본 프랑켄은 큰 덩치에 무섭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상냥하며 마음이 여린 울보로 할 수 있는 말이라곤 '훙어' 밖에 없지만, 동료들 사이에서는 의미가 통하는 신기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본에서 방영되는 작품이지만, 초호화 캐스팅과 한국인 격투기 스타 '최홍만'의 출연으로 국내에서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괴물군'의 내용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에서 매주 월-금 오후 4시에 방영되는 <몬스터왕자 몽짱>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끝)

출처 : 카툰네트워크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10-04-09일 11:3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