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한A/S 올도색닷컴, 믿고 도색하세요!


양심불량 정비업체에게 돈을 뜯긴 소비자들이 소비자단체에 피해구제를 신청하는 건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0년 소비자원에 접수된 자동차 점검 및 정비서비스 관련 피해구정 신청 건은 총 271건으로 2009년의 148건보다 83.1% 증가했다. 이 중에는 도색 관련 피해사례도 적지 않으며, 현재 그 수는 더욱 증가한 것으로 확인된다.

정상적인 작업이 이루지지 않은 경우에는 도색이 쉽게 벗겨지고 차량에 손상이 가는 등 부작용이 발생해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피해사례가 갈수록 많아지다 보니, 도색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도장할 때 열처리는 잘하는지, 정품 도료를 사용하는지, 하자 발생시 AS는 되는지, 탈거를 하고 도장을 하는지, 부품 교환시 신품을 사용 하는지 등의 수많은 의심 때문에 처리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도색전문 공업사>를 모토로 2008년 런칭한 올도색닷컴은 입고시 차량 상태, 탈거 과정, 판금 수리과정, 도장과정, 신품 부품 입고 과정, 교환 과정, 열처리 4회 처리과정 모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업 후에는 3년 품질 보증서를 발급하여, 도장 자체의 결함일 경우 무한A/S를 실시하고 있다. 올도색닷컴의 이와 같은 자신감을 보이는 이유는 꼼꼼하고 완벽한 도장 실력과, 고객을 위한 무한서비스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도장의 품질과 광도, 그리고 지속성을 좌우하는 것은 열처리인데, 올도색닷컴에서는 도장 직후와 익일 아침 1회씩 탈거 부품(본넷, 트렁크, 앞·뒤 범퍼 등) 2회, 차체 열처리 2회 총 4회의 열처리를 실하고 있다.

올도색닷컴의 고객에게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페가수스 유리막'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 유리막은 5년 보증서에, 사고시 보험으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기본 광택코팅은 무료로 제공되며, 그 외에도 내·외장 관리 토탈 서비스(클리닝, 배터리 교환 등)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인 경우에는 무료 픽업 인도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님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주고 있다.

이로써 올도색닷컴은 대한민국 최고라는 명성을 듣고 있으며, 수도권에서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음에도 강원도 춘천,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때문에, 올도색닷컴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시스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자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ldosek.com) 또는 문의전화(1566-729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끝)

출처 : 올도색닷컴 보도자료
[2012-01-26일 10: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