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한화리조트 실속형 회원권 분양받고 상품권 행사 참여하기



한화리조트는 국내 최고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지속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그 결과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설악 쏘라노'와 지중해풍의 '대천 파로스'를 시작으로 비즈니스 리조트인 '해운대 티볼리'를, 알프스 속 산장을 연상케 하는 '산정호수 안시'를 오픈했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용인 베잔송'을 리뉴얼 오픈해, 종합 레저 서비스 브랜드로 다시 한 번 도약하며 콘도회원권 분양시장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휴양리조트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회원제 10년 만기 시 100% 전액 반환되는 회원권을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기존 모든 회원권이 입회 기간 20년으로 판매되었으나, 짧은 입회 기간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으로 10년 반환형도 살 수 있다.

분양가격은 실속형 28박(21+7박)이 1천980만 원, 디럭스 40박(30+10박)은 2천600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소유권 등기 설정하여 본인 소유의 등기제 회원권은 지금 구입 시 해운대 지분으로 등기된다.

분양 가격은 실속형 28박(21+7박)이 1천680만 원, 디럭스 40박(30+10박)은 2천210만 원에 5월 구입 완납 시 리조트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가입과 동시에 국내·외 직영사업장 13곳 설악쏘라노, 해운대티볼리, 대천파로스, 산정호수안시, 평창 휘닉스파크스키장, 제주, 경주(에톤·담톤), 양평, 용인베잔송, 백암, 수안보, 지리산과 해외사업장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세계 1위 해양관광 휴양 도시를 비전으로 한 13번째 국내직영으로 거제의 흑진주라 불리는 몽돌해변을 프라이빗 비치로, 자연 친화적 해양리조트 거제를 한화리조트 제2도약으로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에는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캐릭터룸 '뽀로로룸'이 있다.

그림을 그리는 드로잉룸, 아빠·엄마와 함께 재미있게 책을 읽는 리딩룸,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추는 메이킹룸, 아이들이 직접 뽀로로가 되어 무대에 설 수 있는 롤플레잉룸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5월 신규 가입 혜택으로 회원가로 적용된 객실 요금에 추가 50% 할인된 가격을 1∼2년, 25% 할인 선택 시 2∼4년 동안 할인 적용받을 수 있다.

그리고 한화리조트 직영 워터피아 무료 이용과 부대시설 무료쿠폰, '63뷔페 파빌리온'과 플라자호텔 뷔페 '세븐스퀘어' 50% 할인 식사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한화직영 골프장 플라자CC 설악,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주중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선물도 주어진다.

한화리조트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맞춰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회원서비스를 하고 있다.

특히 담당 직원의 1:1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통해 불편함 없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m) 또는 담당 직원과 전화 상담(02-789-5458)이나 방문 약속하면 카탈로그 및 안내문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끝)
출처 : 한화리조트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5-28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