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버스메이트'


합리적인 금액과 친절한 태도로 고객의 신임 얻어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수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여행하는 동안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 안에서 불편함을 느낀다면 일정 내내 극심한 피로감에 시달리기 쉽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고의 시설을 누릴 수 있는 교통수단이라면 온전한 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터이다.

저렴한 가격과 안전한 운행으로 고객의 신임을 얻은 '버스 메이트'를 주목해보자.

서울시 광진구 중곡4동에 자리한 이 업체는 전세버스 조합을 네트웍스 방식으로 연결해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스 임대 업체이다.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대표 이하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어 신임이 높은 곳이다.

한결같은 친절한 태도와 전문 기사의 뛰어난 운전 실력 덕에 단골을 자처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관광·결혼식 전세버스임대 등으로 온라인상에서 이름을 알린 이 업체는 체계적이고 신속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급하게 차량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빠르게 배차를 받을 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언제든지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탑승 인원 별로 25·27·40·45인 승의 다양한 관광버스를 갖추고 있음은 물론이다.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기사가 목적지까지 안전한 이동을 책임지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육로를 이용하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가능하며 이용하는 내내 친절한 안내가 이어져 더욱 편리하다.

전 차량이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VIP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전화를 통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 견적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주요 관광지에 따른 전세 버스 대여료를 확인할 수 있다.

지리산, 경주, 설악산, 충무 및 거제도 등의 현장학습과 수학여행 일정표도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끝)
출처 : 버스메이트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5-27일 17:1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