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강화군, 강화읍민의 날 기념 '제4회 화합 한마당 큰잔치' 개최

강화군, 강화읍민의 날 기념 '제4회 화합 한마당 큰잔치' 개최 - 1

강화군 강화읍(읍장 권태길)은 지난 23일 강화공설운동장과 강화문예회관에서 읍민 화합을 위한 '제43주년 강화읍민의 날 기념 제4회 화합 한마당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상복 강화군수, 안상수 국회의원, 윤재상 군의장, 안영수 인천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각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화읍민의 화합과 발전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강화읍 승격(1973.7.1.) 43주년을 맞는 '화합 한마당 큰잔치'는 격년제로 열리며 이번 행사는 '화합하는 읍민, 행복한 강화읍'이란 주제로 명랑운동회와 27 개리를 12개 연합팀으로 구성한 체육대회, 문화공연으로 북한전통예술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체육대회에서는 팀별 모두 저마다의 기량을 발휘하며 응원의 함성이 강화읍 전역에 울려 퍼진 가운데 줄다리기에서는 남산리팀이 열차달리기에서는 옥림리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권태길 강화읍장은 "강화읍민 모두 흥겹고 정이 넘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었다"며 "다방면으로 일등 강화읍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끝)출처 : 강화군청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9-26일 17: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