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원시, 3분기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 개최

창원시, 3분기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 개최 - 1

창원시는 26일 시청 시민홀에서 '2016년 3분기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상자는 평소 지역발전, 시민 복리증진과 주민화합 추진 등 각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유공시민 85명에 대해 읍·면·동과 부서의 추천을 받아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정됐다.

이날 수여식은 수상자와 가족·친지 등 30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축하와 격려 속에 축제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이어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듣고 답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안상수 시장은 지역발전과 시민 화합을 위해 애쓴 유공자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창원에서 개최되는 대표축제인 '창원조각비엔날레', 'K-POP페스티벌', '마산가고파국화축제' 등을 함께 만끽하라"고 말했다.

이어 "창원시가 '문화예술특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주문했다.

창원시 관계자는 "이날 간담회에서는 39사단 개발이익 활용방안, 마산가고파국화축제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는데 수렴된 의견을 검토해 시정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9-26일 17:5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