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천시, 비토해양낚시공원 개장식 개최

사천시, 비토해양낚시공원 개장식 개최 - 1

사천시(시장 송도근)는 26일 오후 2시 내빈과 지역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토해양낚시공원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은 운영주체인 비토어촌계(계장 김진권)에서 낚시공원의 원활한 관리운영과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송도근 사천시장을 초헌관에, 지역 시의원을 아헌관, 어촌계장을 종헌관으로 하는 용왕제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현장시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송 시장은 축하인사를 통해 "비토낚시공원은 어촌계의 노력과 시의 지원이 결합하여 반드시 성공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의 최고의 시설과 모범적인 운영으로 지역 어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포면 비토리 일원의 '비토해양낚시공원'은 지난 8월 19일 수탁기관(단체) 선정위원회를 열어 비토어촌계를 수탁자로 결정하고 8월 22일부터 위탁 운영에 중에 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비토해양낚시공원 위탁 시행으로 현지 여건과 방문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시설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양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출처 : 사천시청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9-26일 18: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