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환경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꿈꾸는 대로' 청춘 멘토링 진행

Keco 선배들의 생생 취업특강 및 멘토링 사이버상담실 운영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전병성, www.keco.or.kr)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임병무)는 취업준비생의 취업역량을 높여주기 위해 9월 26일(월) 대구 계명대학교에서 Keco 선배들과 함께하는 '꿈꾸는 대로' 청춘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남권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단에 최근 입사한 신입 직원으로부터 취업 노하우 및 전략 공유와 공단 업무 체험을 통한 회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과 고민을 나눴다.

그리고 멘토링 사이버상담실 개설·운영으로 지속적인 온라인 조언과 취업정보 제공으로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과 관련해 밀착 지도와 지원을 해준다.

특히 모교 선배의 취업특강을 통해 실질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어 대학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임병무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취업준비생들의 직무 능력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된 이번 행사에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영남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끝)
출처 :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09-26일 18:3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