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유플러스, '아이폰 클럽'으로 아이폰7 즐기자

1년 동안 사용하고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 보장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애플 아이폰 7 출시와 함께 1년 사용 후 중고폰 반납하고 아이폰 10주년 최신 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아이폰 클럽'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폰 클럽은 24개월 할부 선택약정으로 LTE 요금제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12개월 후부터 사용하던 아이폰 7이나 아이폰 7 Plus를 중고폰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 면제 혜택을 받고 최신 폰으로 교체할 수 있다.

아이폰 클럽은 월 2천3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에 따른 포인트로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이상(순액 6만5,890원 이상, VAT 포함) 사용 고객은 아이폰 클럽 이용료가 무료이다. 가입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12개월 뒤에 아이폰 클럽 의무 재가입 없어 클럽 가입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분실·파손 보험도 가입 여부를 강제하지 않고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수리비 지원 혜택을 통해 멤버십 등급별로 수리비의 20%~30%, 최대 5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을 받아 분실·파손에 대한 고객 부담을 확 낮췄다.

LG유플러스는 21일 이동통신사 중 단독으로 'H+클럽'과 '아이폰 클럽'을 동시 출시해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H+클럽은 기존 H 클럽에 파손 보험을 더해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18개월 동안 할부원금의 50%만 납부하고 사용한 중고폰을 반납함으로써 보장해주며 파손 시 수리비를 최대 25만 원 보장(자기부담금 포함), 고객 부담금을 5만 원 이하로 낮춰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아이폰 A/S를 원스톱으로 진행해주는 'U+파손도움 서비스'를 전국 120개 분실파손 A/S 전담 매장에서 시행한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파손, 고장 시 U+분실 파손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 원), 아이폰 6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120개 분실파손 A/S전담 매장에서 시행된다.
(끝)
출처 : LG U+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10-21일 16: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