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청주폴리텍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전합니다

용암·명담·산성동 주민센터와 사랑나눔 행복프로젝트 MOU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학장 이현수, 이하 청주폴리텍대)는 지난 10월 19일 사랑나눔행복프로젝트 Ⅲ의 일환으로 용담·명암·산성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주민센터 관계자들과 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교직원 기부금으로 실시해 온 지역 불우이웃 지원 활동인 사랑 나눔 행복프로젝트의 세 번째 협약이다.

이번 협약은 청주지역에서 가장 낙후된 지역 중 하나인 용담·명담·산성동 주민센터 관할 지역의 소외계층 이웃인 저소득층 노인과 소년소녀가정 등을 찾아 지속적으로 위로하고 후원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으로 청주폴리텍대는 매월 교직원 기부금을 제공하고 주거시설 환경봉사활동 등에 나서 소외계층 이웃을 후원하며 지속가능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청주폴리텍대 이현수 학장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의 행복실현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지역대학으로 책무를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단발성에 그치지 않는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대학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청주폴리텍대는 지난 6월 보건복지부 나눔국민대상 장관상 기관표창에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꾸준히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부 3.0기반 협력과 소통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다.
(끝)
출처 :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2016-11-18일 14:4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