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불황 속 소리 없이 강한 외식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지갑 얇아진 소비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선정 중요

창업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외식업은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그래서 창업에 도전하기 전 충분한 사전조사는 필수이다.

더욱이 최근 들어서는 다양해진 TV 요리 프로그램과 먹방으로 소비자들의 안목이 급속히 높아졌기 때문에 외식업계는 손님들을 만족시키기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외식 브랜드는 손에 꼽을 정도인데 그중에는 주식회사 예진희R.eF의 대표 브랜드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이 있다.

◇불황에도 꾸준한 가맹률 유지

전국에 300개가 넘는 점포가 있는 동태 요리 전문점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계속되는 불황에도 가맹점이 꾸준히 늘고 있는 몇 안 되는 외식 브랜드 중 하나이다.

2016년에 100곳의 점포가 오픈 했고, 12월 기준으로 오픈예정 점포가 10곳이 넘는다.

주식회사 예진희R.eF는 브랜드 하나가 인기를 얻으면 계속해서 다른 브랜드를 론칭하며 수익 늘리는 데에만 급급한 다른 프랜차이즈 회사와는 달리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하나만을 고수하고 있다.

오랫동안 롱런하는 외식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이다.

◇소자본 창업 및 업종 변경 특화

본사는 '바다양푼이동태탕' 개발 초기부터 가맹비와 로열티를 과감히 없앴다.

초기 투자비가 동종 브랜드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적게 들기 때문에 장기 매출 하락으로 업종 변경을 원하는 기존 외식 창업자들의 가맹률이 높다.

업종 변경은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바다양푼이동태탕 홈페이지(www.badajini.co.kr)에서 볼 수 있다.

◇고객 만족도 높은 메뉴들과 편리한 운영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보장된 맛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독보적인 시원 칼칼한 탕 맛은 외식시장에서 성공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일조를 하고 있다.

한편, 본사에서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분말화한 육수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는데, 이 덕분에 각 점포에서는 육수 제조와 관리에 시간을 뺏기지 않아 운영이 여유롭다.

또한, 육수분말을 본사에서 교육받은 대로 계량해 조리하면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초보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올 겨울에도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검증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찾는 예비 창업자의 신규문의와 기존 창업자들의 업종 변경 문의(1688-4938)가 이어지고 있다.
(끝)
출처 : 주식회사예진희알이에프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6-12-08일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