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강원도, '강원 BOOM 서포터즈' 팸투어 및 해단식 개최

강원도는 오는 12월 10일 춘천시 강촌 일원에서 '2016 강원 Boom 서포터즈'의 마지막 팸 투어를 겸한 해단식을 가진다.

'2016 강원 Boom 서포터즈'는 국내거주 외국인 유학생 중 강원도에 관심이 많으면서 SNS 활동에 열정을 가진 25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원주 뮤지엄산, 양구 곰취축제, 강릉 경포누정문화투어, 정선·영월 팸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외국인의 관점으로 실감나는 SNS 홍보활동을 수행해왔다.

올해 마지막 활동으로 강촌 ATV 산악바이크 체험과 눈을 접할 수 없는 필리핀, 캄보디아 서포터즈 단원들을 위해 엘리시안 강촌에서 스키체험을 진행하며 도정 해외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우수 서포터즈 시상식과 그동안 서포터즈들이 수행했던 활동 내용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2017 강원 Boom 서포터즈'는 내년 1∼2월 중에 모집하여 3월에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되며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강원도의 아름다운 관광자원 등을 해외에 홍보하는 데 앞장서게 된다.

김용철 대변인은 "'2016 강원 Boom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이 강원도를 해외에 생동감 있고 친근하게 알릴 수 좋은 기회가 됐다"며 활동이 끝나도 서포터즈의 일원임을 잊지 말고 각자의 위치에서 강원도의 홍보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출처 : 강원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6-12-09일 1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