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원시 마산합포구, '청렴 1등 실현' 구정 목표 달성

창원시 마산합포구, '청렴 1등 실현' 구정 목표 달성 - 1

창원시 마산합포구(구청장 김흥수)는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16년도 전국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결과에서 창원시가 청렴도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가운데 마산합포구가 창원시 5개 구청 중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마산합포구는 9.19라는 최상위의 점수로 2015년도 청렴도 측정결과에서 7.63점을 기록해 5개 구청 중 최하위를 기록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괄목한 성과를 이루어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또한 김흥수 구청장은 지난해 마산회원구청장으로서 마산회원구 청렴도 1위의 성적을 차지한 데 이어 올해 초 마산합포구로 부임해 마산합포구청장으로서 마산합포구 청렴도 1위를 차지하는 등 2년 연속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김흥수 마산합포구청장은 "올해 우리 구가 청렴도 1위를 차지한 것은 '청렴 1등 마산합포구 실현'이라는 명확한 구정 목표 설정과 간부공무원 및 직원이 하나 돼 열정적인 노력으로 일구어낸 것"이라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청렴은 '공직자의 가장 기본인 덕목인 동시에 가장 중요한 공직가치'로써 간부공무원 및 직원 모두가 현재의 결과에 만족하지 말고 앞으로도 청렴 구정을 펼쳐 나가는 데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6-12-09일 17:5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