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연말 송년회 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원주혁신점


추위에 절로 움츠러든 몸을 따뜻하게 데워줄 음식으로 동태탕만 한 것이 없다.

동태는 지방함량이 적어 맛이 개운하며 고단백 식품이다.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간의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이외에도 나이아신과 비타민A가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눈의 점막보호 및 시력 회복에도 좋으며, 비타민E가 많아서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원주혁신점은 이런 동태의 장점을 잘 살린 건강하고 시원한 맛의 동태탕을 선보인 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유명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넓고 깨끗한 매장, 단체모임 장소에 적격

원주혁신점은 전국에 300개가 넘는 가맹점이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의 새로운 점포로 지난 11월에 오픈 했다.

반곡동 양지뜰4길의 음식점과 카페가 늘어선 한적한 도롯가에 위치해 있으며 132㎡(40평)의 넓고 깔끔한 매장으로 단체모임에도 손색이 없는 곳이다.

◇시원칼칼한 탕 맛과 고객 취향 고려한 메뉴로 인기

원주혁신점은 생태 같은 맛을 내는 동태탕이 특색이다.

매일 직접 손질한 신선한 동태만을 사용하는 것이 맛의 비결 중 하나이다. 여기에 비법 양념까지 더하면 입맛을 사로잡는 시원칼칼한 탕 맛이 나온다.

단체손님이 많은 원주혁신점은 주문 후 몇 분 안 돼서 음식이 나올 정도로 빠른 서빙이 장점이다.

탕류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각 7천 원)으로 세분되어 있어서 고객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고 주문 시 얘기하면 매운맛의 정도도 조절해준다.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로 고객 만족

원주혁신점은 직장인들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 외에도 여러 모임의 단체손님들이 주를 이룬다.

단체로 올 경우 인기메뉴인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저렴하면서도 더욱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4인분 분량인 중자는 2만5천 원, 5∼6인분 분량인 대자는 3만2천 원이다.

주문 시 황태만두를 추가하면 전골과 같이 끓여 먹을 수 있다. 황태만두는 크기가 커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며, 담백한 맛으로도 인기다.

사리류도 다양하다. 만두사리를 포함해 라면사리, 야채사리, 알과 곤이사리, 찜 볶음밥 등이 1∼4천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비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하거나 매운 것을 못 먹을 경우 맑은탕(지리)을 선택하면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원주혁신점의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양지뜰 4길 14(반곡동 1852-6번지)이며 전화(033-743-3382)로 예약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다.
(끝)
출처 : 주식회사예진희알이에프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6-12-19일 09: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