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 미술 체험행사 실시



BNK경남은행은 17일 지역 어린이들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 미술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본점에서 진행된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 미술 체험행사에는 2기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에 뽑힌 초등학생 20명이 참가했다.

2기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은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BNK경남은행갤러리 1·2층에 전시된 'Special 1326 선물전'을 관람했다.

이어 2층 누리마당으로 자리를 옮겨 Special 1326 선물전에 참여한 김민수 작가로부터 '나만의 아트토이 만들기'를 주제로 미술 체험 프로그램을 교육받았다.

특히 아트토이에 대한 설명 후 이어진 실습을 통해서는 물감과 펜 등을 활용해 각양각색 개성 있는 얼굴과 몸통을 색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훈 어린이(풍호초등학교 2학년)는 "귀여운 인형에 친한 친구 얼굴을 그려 넣으니 너무 재미있었다"며 "다음에도 은행에서 미술 수업을 하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을 연중 상시 모집한다. 기당 모집 인원은 20명 내외로 BNK경남은행갤러리 홈페이지(gallery.knbank.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끝)출처 : 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17 17:55]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