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명옥헌 코슈메틱,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화장품이 뜬다

명옥헌 코슈메틱,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화장품이 뜬다 - 1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화장품이 존재한다.

기능성에서 천연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사용 안 해본 화장품 성분으로 또는 화려한 화장품 용기 디자인으로 또는 유명모델을 앞세운 광고로까지 우리 여성들을 유혹한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우리들의 피부에 적용했을 때 얼마나 피부 개선 효과가 있을까 하는 아주 중요한 문제를 우리는 간과하고 넘어가기 쉽다.

명옥헌 코슈메틱의 화장품 용기는 그다지 화려하지도 않으며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막대한 광고비용을 들이지도 않는다.

그 두 가지는 정작 우수한 제품화와 적정가격에 제공하는 데 걸림돌이 되고 그 추가비용은 고스란히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는 걸 잘 알기 때문이다.

명옥헌의 제품은 4종으로 스킨, 로션, 민감성 피부크림, 도자기 피부크림인데, 화장품은 많이 바른다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우수한 제품은 기본적인 스킨과 로션 외에 자기에게 꼭 필요한 크림 한두 제품이면 누구나 명품 피부로 개선할 수 있다.

오히려 너무 많은 제품을 덧발라서 모공이 막히는 등 피부트러블을 초래할 수도 있다.

특히 여드름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화장품을 최소로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명옥헌 도자기피부크림은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탁월한데 별도의 아이크림 필요 없이 얼굴 전체에 도포한 후, 눈 주위에 톡톡 덧바르면 되는 아이크림 역할을 동시에 하는 크림이다.

안면홍조와 피부 가려움에 탁월한 민감성 피부크림은 갱년기에 나타나는 홍조 증상에도 적용이 잘 되는 크림이다.

또, 모공관리, 감정 홍조와 계절 홍조 모두에 우수한 크림으로 건선·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에게도 가려움 해소에 탁월한 천연재료인 카모마일 꽃 화장수와 달맞이꽃 오일을 사용해 그 효능이 더욱 좋다.

여드름 흉터 제거와 주름, 각종 흠집개선에 우수한 도자기 크림은 네롤리 꽃 화장수와 윗점오일을 사용한다. 윗점오일의 효능은 흉터와 피부재생에 탁월한 재료이다.

그 외 EGF서시피부크림 등은 우리 피부가 좋아하는 천연재료로 생산하는 제품들이 있다.

명옥헌 코슈메틱에서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스킨과 로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고급천연크림을 함께 배송해주는 파격적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끝)출처 : 명옥헌코슈메틱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1일 10: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