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강릉시, 2018동계올림 성공개최 위한 범시민 한마음 대회 개최

강릉시는 2월 22일(수) 오후 2시 30분 시청 2층 대강당에서 '강릉의 미래, 변화의 중심은 여러분입니다!'라는 주제로 2017시정설명회와 2018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범시민 한마음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릉시 이·통·반장과 지역주민 등 85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하며 강릉시 최대 역점사업인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완벽 준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 그동안의 시정 성과와 2017년 시정 방향 및 비전을 최명희 강릉시장이 직접 파워포인트로 설명한다.

특히 시정설명 후에는 동계올림픽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한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결의문 낭독과 손 피켓 퍼포먼스를 통해 1년도 채 남지 않은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의지를 결집시킬 예정이다.

최명희 강릉시장은 "테스트 이벤트의 성공적인 개최로 확인된 강릉시민의 역량을 바탕으로 남은 동계올림픽 준비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부채 없는 경제올림픽 실현을 통해 시민들의 우려를 해소하겠다"며 "올림픽 이후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주요시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끝)출처 : 강릉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14:5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