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aggan,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돼

-- 2017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방콕 2017년 2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http://www.theworlds50best.com/asia ] 명단이 방콕 W호텔 시상식에서 발표됐다.

방콕에 있는 Gaggan이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과 ‘태국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2017년 명단에는 10개의 새로운 레스토랑이 포함됐으며, 중국, 일본, 싱가포르 및 태국에서 이 명단에 각각 9개의 레스토랑을 올렸다.

작년보다 한 단계 올라 2위를 차지한 Restaurant Andre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싱가포르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홍콩의 Amber(3위)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중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Narisawa(6위)는 5년 연속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일본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한국 서울의 밍글스(Mingles)(15위)는 올해도 ‘한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고, Indian Accent(30위)는 3번째로 ‘인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RAW(24위)가 ‘대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고, 콜롬보의 Ministry of Crab(29위)은 ‘스리랑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으며, 마닐라의 Gallery Vask(35위)는 ‘필리핀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기타 수상 내용:

Mekhong이 후원하는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 싱가포르의 Odette
상징적인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에 들어선 Julien Royer 셰프의 레스토랑이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역사상 가장 높은 신규 레스토랑 순위(9위)로 진입했다.

아시아 최고의 파티시에: 도쿄의 Kazutoshi Narita
도쿄의 Esquisse와 Esquisse Cinq에서 일하는 파티시에 Kazutoshi Narita는 일본 요리의 예술성에 프랑스 파티셰리의 뉘앙스를 접목했다.

Peroni가 후원하는 셰프 초이스상: 싱가포르의 Dave Pynt
다양한 조리 기법에 통달한 Dave Pynt는 지역 내 동료 셰프로부터 존경받고 있다. 올해 그는 Peroni가 후원하는 셰프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환대의 기술: 도쿄 Den
26단계나 올라 11위를 차지한 Den은 손님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해 처음으로 제정된 아시아 환대의 기술상을 받을 만한 자격이 충분하다.

가장 높은 순위 상승: 발리의 Locavore
Locavore는 27단계나 올라 22위를 차지하고, ‘인도네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홍콩과 방콕에 있는 Little Bao의 셰프이자 운영자인 May Chow가 2017년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됐다.

한국 서울의 톡톡(TocToc)은 ‘밀레 주목할 레스토랑상’을 수상했고, 8 1/2 Otto e Mezzo Bombana의 이탈리아인 셰프 Umberto Bombana는 2017년 ‘다이너스 클럽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명단이 작성되는 방식

이 명단은 아시아 전역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레스토랑 업계 리더 300명 이상으로 구성된 Asia's 50 Best Restaurants 아카데미의 투표를 바탕으로 한다. 2017년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명단에서도 전문 서비스 컨설팅 업체 Deloitte가 공식적이고 독자적인 판결 파트너로 참여하며 협력했다.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투표 과정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theworlds50best.com/asia/en/our-manifesto.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William Reed Business Media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명단은 William Reed Business Media가 소유 및 발표한다. 또한, William Reed Business Media는 2002년에 시작된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과 2013년 9월에 시작된 라틴 아메리카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명단도 발표한다. William Reed Business Media는 이들 상의 구성, 투표 시스템 및 명단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개최국: 태국
세계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태국이 올해도 미식가의 활동 국가가 됐다. 태국의 주방과 레스토랑은 전통 및 혁신 요리, 국내 및 국제 요리 등 항상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며, 그 독특한 맛을 보고자 하는 모두를 환영한다.

주요 후원사: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의 주요 후원사다. 두 업체는 고급 식당업계를 주도하는 천연 광천수 브랜드다. 또한, 이 두 업체는 세계적으로 이탈리안 스타일을 우수성, 즐거움 및 웰빙의 종합체로 해석한다.

기타 파트너사
- Diners Club International - 공식 신용카드 파트너이자 ‘다이너스 클럽 평생 공로상-아시아’ 후원사
- Miele - 공식 주방용품 파트너이자 ‘밀레 주목할 레스토랑상’ 후원사
- Peroni - 공식 맥주 파트너이자 ‘셰프 초이스상’ 후원사
- Mekhong - 공식 증류주 파트너이자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상’ 후원사
- Lavazza - 공식 커피 파트너
- Penfolds - 공식 와인 파트너
- Aspire Lifestyles - 공식 컨시어지 파트너
- W Bangkok - 공식 호텔 및 행사장 파트너

매체 주: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의 추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아래 미디어 센터 온라인에 가입한다.
http://www.theworlds50best.com/asia/en/media-centre-registration.html

추가 문의:

CatchOn & Company 홍콩
이메일: asias50best@catchonco.com
전화: +852-2566-8988

사진-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222/8521700891-a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222/8521700891-b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215/8521700891LOGO

출처: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Asia’s 50 Best Restaurants)
(끝)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09:3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