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시흥시, 청소년조사연수단·해외답사단 참가자 모집

시흥시, 청소년조사연수단·해외답사단 참가자 모집 - 1

시흥시는 관내 청소년들의 국제적인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2017년 '더 넓은 세상으로! 청소년조사연수단'과 '시흥꿈나무 세계 속으로! 해외답사단(문화예술, 역사탐방)'에 함께 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더 넓은 세상으로! 청소년 조사연수단'은 청소년이 스스로 팀을 꾸려 조사주제와 일정을 기획하고 준비해 해외답사까지 실행해보는 자기 주도적 프로그램으로 중3에서 고3까지의 청소년 4명과 성인 인솔자 1명으로 구성된다.

접수는 오는 3월 17일까지이다.

'시흥 꿈나무 세계 속으로! 해외답사단'은 문화예술과 역사탐방 테마로 나눠 주제별 전문가에게 답사 전 관련 분야에 대한 사전교육을 받고 해외답사와 사후활동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문화예술 테마는 초등학교 5학년에서 초등학교 6학년까지 역사탐방 테마는 중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까지 지원할 수 있다.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줄 지역 대학생도 함께 모집하고 있으며 접수는 오는 3월 10일까지이다.

사업별 모집 기간 등 자세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www.siheung.go.kr) 모집정보란의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청소년국제교류팀(031-310-3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출처 : 시흥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14:5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