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은행, 김해시와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MOU

경남은행, 김해시와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MOU - 1

BNK경남은행은 20일 김해시와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김해시청을 방문해 허성곤 김해시장과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김해시 인구 증대와 성장·발전을 위해 상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BNK경남은행은 향후 2년간 김해시로 주민등록 전입 신고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을 판매한다.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정기적금과 정기예금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정기적금은 초입금 제한 없이 1년제·2년제·3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에 0.50%의 특별금리를 추가해준다.

정기예금은 500만 원 이상 1억 원 이하 1년제로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외에 0.20%의 특별금리를 더해준다.

김해시는 김해시청·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 내 전입창구 안내문 배부 등을 통해 가야왕도 김해사랑통장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전입 인구에 대한 금융혜택 제공을 통해 살기 좋은 명품도시 건설을 위한 김해시의 시책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대표은행으로서 김해시와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0일 15: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