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미래에셋 아이올, '원게임 홀인원 보험' 출시



국내 최초의 모바일 보험 오픈마켓 미래에셋 iALL(아이올)이 원게임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

미래에셋 아이올(모바일 전용 www.iall.co.kr)은 21일, MG손해보험과 제휴해 스마트폰으로 1분 이내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골프보험인 '원게임 홀인원 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3천500원의 보험료로 홀인원 시 100만 원의 축하금을 받는 원게임 보험이다. 1명부터 4명까지 팀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고,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어 가입 과정의 불편함을 덜었다.

골프장에 가기 전, 스마트폰을 통해 즉석에서 커피 한 잔 값으로 가입해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게 미래에셋 아이올의 설명이다.

김평규 미래에셋모바일 대표이사는 "모바일로 보험을 가입하는 게 익숙하지 않은 국내 시장에서 많은 고객이 미래에셋 iALL의 홀인원 보험과 같은 재미있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모바일 가입의 편의성을 경험해 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모바일 보험 오픈마켓인 미래에셋 아이올은 지난해 12월 출범한 이후, 모바일변액보험, 운전자보험, 해외여행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모바일 기반 보험시장을 이끌고 있다.
(끝)

출처 : 미래에셋생명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1 11:45]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