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김포시, 농업 풍년기원제 봉행



한국농촌지도자 김포시연합회(회장 박동연)가 지난 20일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에서 제18회 김포농업 풍년기원제를 봉행했다.

농업인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의 행사는 김포시풍물연합회 축원 비나리 식전공연과, 초헌례, 아헌례, 종헌례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헌관으로는 유영록 김포시장, 고근홍 농업기술센터소장, 박동연 농촌지도자 시 연합회장이 참여해 올 한해 김포농업의 풍년과 발전을 기원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한 김포농업 풍년기원제는 농촌지도자회를 비롯한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4-H회 등 농업인단체 주관으로 매년 춘분에 김포시의 명산인 문수산 등지에서 김포농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행사다.

농촌지도자회 박동연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농업인단체에서 자체적으로 김포농업의 안녕을 기원하는 행사를 어느덧 18회째 거행했다"며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의 정성으로 올 한해 김포농업에 좋은 일들만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올해 풍년을 이루기 바라며 김포에서 농업은 아주 중요한 산업 분야이며 농업이 김포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성장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김포의 농업인들이 과학영농기술 능력 배양과 국제적인 경쟁력을 가진 '강소농'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을 전했다.
(끝)

출처 : 김포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1 11:09] 송고

보도자료 검색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