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안산시, 봄맞이 안산천 도시미관 현장투어 실시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17일 안산천 일원에서 봄맞이 청소를 겸한 도시미관 현장투어를 실시했다.

제종길 시장은 구청장 등 50여 명의 간부공무원과 함께 아침 일찍 안산천 시민 산책로를 찾아 하천 주변을 청소하고 이 자리에서 안산천 산책로 주민편익시설공사 등 상반기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보고받고 관련 부서에 자전거도로 연결, 계단정비, 바닥분수·징검다리 설치 등 차질 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특히 올해 ESTC 생태관광 국제회의, 경기정원문화박람회 등 굵직한 행사가 많은 만큼 시 관문, 하천, 광고물 등 도시미관 정비에 시 전체가 한마음으로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제 시장은 현장투어 중에 튤립 식재 차량을 발견하고 튤립 화분을 함께 옮기며 화원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천변 수초, 갈대, 애완동물 배변봉투함 등 쾌적한 산책로를 위해 구석구석을 살폈다.

제종길 시장은 "봄을 맞아 조깅이나 자전거 등 운동하는 시민이 많아진 요즘, 하천 등 시설 유지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서 생태도시 안산의 이미지가 각인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안산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1 11:09]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