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와이즈케어, 와이즈플랜 가맹병원 매출증대·서비스만족도 증가

와이즈케어, 와이즈플랜 가맹병원 매출증대·서비스만족도 증가 - 1

병의원결제 전문기업 와이즈케어가 자사에서 출시한 스마트 결제 솔루션 '와이즈플랜'의 가맹점에서 매출이 증대되고 서비스만족도가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 결제 솔루션 '와이즈플랜'은 가맹점이 소비자에게 일시불부터 최대 36개월까지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이다.

결제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부터 대출 결제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단말기, 리더기, 수기, SMS결제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플랜을 사용하는 가맹점에서는 고객도 병원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임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고객 이자 부담이 큰 카드사 할부에 비해 와이즈플랜은 카드사 관계없이 5개월까지 상시 무이자를 제공할 수 있고, 장기할부일 경우에도 고객이 카드사보다 낮은 할부이자로 결제가 가능해 부담을 덜 수 있다.

와이즈플랜은 고객이 가맹점에 직접 방문할 수 없는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PC 웹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고객에게 결제진행 SMS를 전송하면 고객이 자신의 휴대폰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와이즈케어 관계자는 "가맹점에서 전화로 고객의 카드정보를 받아 수기로 입력하는 수기결제방식도 이용이 가능한데, 이러한 결제방식은 미수금 결제 시에도 활용될 수 있어 가맹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한다"고 전했다.

와이즈플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isecare.co.kr) 또는 대표번호(1577-25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와이즈케어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2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