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천시, 충북도민회 정기총회에서 엑스포 홍보활동 펼쳐

제천시, 충북도민회 정기총회에서 엑스포 홍보활동 펼쳐 - 1

제천시는 지난 2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충북도민회 제62차 정기총회에 참석해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정기총회는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비롯한 도내 시장·군수와 재경 충북도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자랑스러운 충북인상, 축하패, 공로패 수여가 진행됐다.

총회에 참석한 이근규 제천시장은 "올해 제천에서 개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충북 바이오 산업을 국가 신성장동력사업으로 이끌어 실질적 가치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이다"라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통해 충북의 위상을 드높이고 고향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시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물 배부와 홍보 동영상을 상영하는 등 엑스포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시 관계자는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앞으로도 대규모 행사에 참석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충청북도와 제천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엑스포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끝)

출처 : 제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2일 14:2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