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안군, 제4기 무안군 여성지도자대학 입학식 개최

무안군, 제4기 무안군 여성지도자대학 입학식 개최 - 1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지난 21일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김철주 무안군수, 박정희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을 비롯해 도·군 의원, 번영회장, 수강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무안군 여성지도자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제4기 무안군 여성지도자대학은 3월부터 10월까지 22주 동안 60명의 교육생을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위탁해 소통방법, 리더십 교육, 자기계발 등 여성 리더로서의 소양과 자질향상을 목표로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교육 전문기관인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분야별로 전문 강사들을 초빙해 수준 높은 강의로 지역 여성들을 위한 학습과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김철주 무안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행복한 무안군을 함께 이끌어가는 리더라는 자부심을 갖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자신의 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 여성지도자대학은 여성의 잠재능력 개발과 지방화 시대에 부응하는 여성인력을 발굴하는 지도자 양성과정으로 지난 2015년에 시작해 지금까지 131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끝)

출처 : 무안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2일 14:5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