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銀,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여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은행권 단독으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7년째 박람회에 참가하는 KEB하나은행은 글로벌 외국환전문은행으로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학 및 이민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해외송금, 환전 노하우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전문가의 일대일 현장상담을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금융 해법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EB하나은행 부스를 방문하면 해외 현지 미술관 및 박물관 입장료 할인, 대중교통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대학생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ISIC 국제학생증체크카드'의 발급수수료 면제 쿠폰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외국환전문은행으로서 유학과 이민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현장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7년간 30여 회동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취지를 밝혔다.

박람회 기간 중 현장상담 외에도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외환포탈 사이트(fx.kebhana.com)를 통해 해외송금 및 환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유학 및 이민을 돕고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휴대폰 번호만으로 15개국에 초간편 해외송금이 가능한 '1Q Transfer' 서비스 및 국내 은행 최고의 위폐감정 능력 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외국환거래 대표 은행으로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1: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