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 개최

인천중구,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 개최 - 1

3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오전 11시 감성적인 통기타와 달콤한 노래로 추억의 시절을 떠올려 보는 감미로운 공연이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추억 속의 포크여행이라는 테마로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너의 의미', '가리워진 길' 등 7080 포크음악 뿐만 아니라 '봄 사랑 인터뷰', '벚꽃엔딩'등 봄 하면 떠오르는 노래들을 밴드 지니씨 딜라이트의 어쿠스틱 연주와 노래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색적으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 3층 로비에 마련된 특별한 무대에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밴드 지니씨 딜라이트는 드럼 이화익, 베이스 윤명선, 건반 이다혜, 기타&보컬 박진희로 구성된 실력파 밴드로써 자신들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편곡한 곡 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중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중장년층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젊은 층에는 인기곡을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새롭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9일 열리는 지니씨 딜라이트 브런치 콘서트는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선착순 150명까지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7일 13: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