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ikvision PanoVu 카메라, 대구 서구 악취 핫스팟 추적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항저우, 중국 2017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한국 대구시 주변에서 발생하는 이상한 악취의 원인을 찾는 데 일조하고자 세계 굴지의 혁신적인 영상감시제품 및 솔루션 공급업체 Hikvision이 통합적인 대기정보 시스템의 일환이 될 PanoVu 시리즈 180도 파노라마 + PTZ 카메라를 공급했다.

대기 악취 문제

2016년 7월, 대구 서구의 염색산업단지에서 발생한 악취 민원을 접수한 대구 지자체 관계자들은 대기정보 프로젝트를 시행하기로 했다. 악취 모니터링과 추적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한 이 프로젝트는 악취 문제에 대한 효과적이고 반가운 해결책을 제공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스템 사양

대구 서구청은 도시 전체에 대한 고화질 파노라마 및 별도의 PTZ 영상을 캡처할 고성능 이미징 솔루션을 확보하고자 Hikvision에게 문의했다. 이에 Hikvision은 4대의 고정 2MP 카메라와 36배 광학줌 PTZ 카메라가 결합한 PanoVu DS-2DP0818Z-D 시리즈 180도 파노라마 카메라를 제안했다.

이 카메라의 적합성을 시험하기 위해 한국 최대의 산업지구인 부산시에서 테스트 설치가 진행됐다. Hikvision PanoVu 카메라의 시범 테스트는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이 카메라는 모니터링 시스템 요건에 맞는 '안성맞춤'인 카메라로 낙점됐다.

서구청에 설치된 장비는 서구 전체 공장지역을 24시간 감시할 PanoVu DS-2DP0818Z-D 카메라 두 세트, 악취측정기 18대, 기상측정기 2대 등이다.

결과

Hikvision 한국 SI 사업팀 김중찬 팀장은 "서구청 대기 모니터링 센터는 자사 고해상도 PanoVu 카메라의 화질에 매우 만족했다"며 "대기정보 시스템의 오염 모니터링 센터와 통합 PanoVu PTZ 카메라는 발생한 사건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내고, 사건 작동의 정확한 위치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조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구청장은 "새로운 대기정보 시스템 덕분에 더욱 깨끗하고 안락한 생활 환경이 구축됐다"고 말했다.

Hikvision의 PanoVu 카메라 라인에 관한 추가 정보는http://www.hikvision.com/korean/products_683.html을 참조한다.

Hikvision 소개
Hikvision은 영상감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R&D 인력을 보유한 Hikvision은 모든 보안 수요에 맞는 혁신적인 CCTV 및 영상감시 제품을 설계 및 개발하는데 최첨단 제조 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Hikvision 웹사이트 www.hikvision.com을 참조한다.

출처: Hikvision Digital Technology Co., Ltd.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7일 16:3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