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제16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준비 마무리에 박차

합천군, 제16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준비 마무리에 박차 - 1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오는 4월 2일 제16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를 합천100리 벚꽃마라톤 코스 일원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지난 10일 참가신청을 마감했으며 총 8천500여 명의 참가자가 황강의 물줄기를 따라 펼쳐진 환상적인 벚꽃마라톤 코스를 달리게 된다.

대회 당일 참가자들은 합천공설운동장에서 식전행사와 축하공연에 이어 몸풀기 체조를 한 뒤 오전 9시 30분 풀코스부터 10분 간격으로 출발하며 마라톤 코스 내에는 '인천상륙작전', '암살', '밀정', '덕혜옹주', '판도라' 등 흥행 영화촬영장으로 유명한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세트장가 포함돼 있다.

대회참가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메달, 기념품이 주어지며 종목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부상이 수여된다.

또한 30명 이상 참가한 최다참가 10팀에게는 최다참가상이 최고령과 최연소 참가자에게는 특별상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대회관계자는 대회당일 합천공설운동장에서 합천댐주차장 구간과 공설운동장에서 황계마을 구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면 또는 부분적으로 교통 통제되므로 군민과 합천을 찾는 관광객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하창환 합천군수는 4월 첫째 주에 전국적으로 많은 마라톤대회가 개최됨에도 불구하고 합천벚꽃마라톤대회를 찾아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남은 기간 동안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대회준비를 완벽히 해 전국 마라톤 동호인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7일 17: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