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전자, 미 유통채널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관 설치

LG전자, 미 유통채널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관 설치 - 1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LA 토렌스와 얼바인에 있는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 매장에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관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초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 세일즈'는 미국 최대 가전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로, 모든 매장은 캘리포니아주에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살펴보면서 가상의 솔루션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빌트인 주방디자인에 관해 직원과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건축사, 인테리어 사업자 등이 주요 고객이다.

LG전자는 현재 약 30개에 이르는 '퍼시픽 세일즈' 전 매장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판매하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함께 참여하고,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협회인 'ASID'와도 협업을 추진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L 얼음정수기냉장고 ▲110L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L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제품 리더십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확대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

출처 : LG전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