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꿈벗도서관'과 함께 '싱그러운 봄날'을 느껴보세요

'꿈벗도서관'과 함께 '싱그러운 봄날'을 느껴보세요 - 1

인천광역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관장 나병준)은 4월 도서관주간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봄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과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자 '꿈벗의 봄, 초록의 봄'이라는 주제 아래 행사를 운영한다.

4월 도서관주간 행사로 상시 체험프로그램 '봄을 알리는 엽서 꾸미기(4.4.~18.)'를 비롯해, '과월호 잡지 나눔(4.15.~22.)', 영·유아 그림책 '나는 초록' 류주영 작가와의 만남(4.16.)등이 진행된다.

5월 가정의 달에는 꿈벗도서관 어린이 독서동아리와 연계한 체험행사 '봄을 담은 조약돌, 스톤 페인팅!(5.19.)', 서로 간의 다름을 인정하는 마음가짐을 키워주는 인형극 '방귀대장 뿡뿡이의 엉덩이 핵폭탄(5.20.)',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부모특강 '인터넷·스마트폰 과다사용 방지 부모교육(5.24.)'등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4월에는 기존대출권수에서 5권 더 대출이 가능한 '5+5', 5월에는 연체 회원을 위한 '대출정지 해제'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인상 깊은 책 속 글귀를 적어보는 응모 이벤트 '추천! 책 속 글귀'는 4월부터 5월까지 운영돼 재미를 더했다.

꿈벗도서관은 5월 개최 예정인 중구 어린이 축제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호정 사서는 "따뜻한 봄날을 맞이해 준비한 꿈벗도서관의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유익한 책 나들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행사 및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www.imla.kr/kb)나 전화(032-764-6111)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