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흥군, 대봉어린이공원 내 물놀이공원 조성 완료

고흥군, 대봉어린이공원 내 물놀이공원 조성 완료 - 1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지난 24일 도양읍 대봉어린이 공원 내에 총 사업비 8억2천만 원을 투입해 어린이 물놀이공원을 조성했다고 28일 밝혔다.

군은 도양읍 소재지 정비 사업의 하나로 총면적 1천530㎡에 ▲조합놀이대 ▲워터드롭 ▲야자수 버켓 ▲기린샤워기 ▲워터착시 ▲워터벤치 ▲워터터널 등 6종 7개 시설에 물놀이풀을 447㎡를 조성했다.

특히 물놀이공원 주변에 막구조 파고라 외 29종 1천576주의 수목을 식재해 여름철 공원물놀이장을 이용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환경적인 물놀이장을 개설했다.

군 관계자는 "물놀이장을 오는 7월 개장해 약 2달간 운영할 계획이며 평시에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이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원시설 확충으로 지역민들에게 쾌적한 삶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 물놀이공원은 박병종 고흥군수의 민선 6기 공약 사항으로 도심지역 내 주차장, 공원 등 군민 편익시설을 대폭 확대해 군민의 정주 여건을 개선하는 것으로 고흥읍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됐다.
(끝)

출처 : 고흥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5:5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