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토니모리,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토니모리,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 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화이트닝 케어를 할 수 있는 EWG Green 등급 안심 처방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 4종을 선보였다.

토니모리 '더 스킨케어' 라인은 EWG Green 등급 안심 처방으로 그린티, 블랙티, 화이트티를 사용해 더 촉촉하게, 더 순수하게, 더 튼튼한 스킨케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스페셜 라인이다.

피부에 순한 성분을 담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라인은 안티에이징 효과의 더 블랙티 라인, 촉촉한 보습력의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은 이른 봄 차나무에서 수확한 순도 100% 백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과 맑고 화사한 기운을 선사한다.

EWG 1∼2등급 안심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백차는 흰 솜털이 보송보송하게 남아 있는 찻잎을 5∼15% 정도만 발효시켜 얻은 성분으로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토니모리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은 무화과와 인디언구스베리로 알려진 암라(Amla) 추출물을 담고 있어 피부에 생기 넘치는 활력을 선사한다.

자연에서 유래된 순수 성분들로 촉촉한 보습 효과와 맑은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은 더 촉촉 그린티 라인과 더불어 토니모리의 '더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더 촉촉하게, 더 순수하게, 더 튼튼한 스킨케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제품인 만큼 따가운 햇살로 피부가 칙칙해지기 쉬운 봄철,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라인과 함께 자극 걱정 없이 맑고 화사한 스킨케어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더 화이트티 브라이트닝' 4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출처 : 토니모리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30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