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황링 마을, 화려한 유채꽃 철 맞아 국제 관광 대표단 환영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황링, 중국 2017년 3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24~25일, 라오스와 유럽 중·동부에서 온 48명의 대표로 구성된 두 관광 대표단이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골에서 화려한 봄을 즐기고자 황링을 찾았다. 이들은 지역 관료 및 관광사업 전문가와 함께 지역 서비스를 개선하고, 국제 방문객들에게 황링을 홍보할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이들 대표단은 Sipaseuth Khamlay가 이끄는 라오스 관료, 루앙 남타주 당위원회 상임 위원, 루앙 남타 농림부 장관을 비롯해 폴란드, 슬로베니아, 슬로바키아, 알바니아 및 크로아티아의 국제 NGO, 씽크 탱크 및 미디어 대표 등으로 구성됐다.

Wuyuan Rural Culture Development Co., Ltd. CEO Wu Xiangyang은 “황링은 환상적인 유채꽃밭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국제 관광객을 유치했다”며 “봄이 다가옴에 따라 리본 모양의 밭들이 상징적인 황금 유채꽃으로 뒤덮이고 있다. 이를 보고 라오스 대표단은 감탄해 마지않았다. 이들은 유채꽃밭을 구경하며 황링의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칭찬했다”고 말했다.

황링의 계단밭에는 다양한 꽃을 심었다. 덕분에 꽃의 마을 황링은 계절별로 다채로운 색으로 뒤덮이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대표단은 시골 돌길을 걷고, 후이족풍의 흑백 주택을 지나며, 중국의 정통 시골을 감상했다.

마을 관광에서는 황링의 역사 및 문화유산인 shaiqiu를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마을 주민이 식량 보존을 위해 대나무 바구니에 수확물과 농산물을 담아 지붕에서 햇볕에 말린다.

Wu 대표는 “황링은 매력적인 자연경관, 심오한 역사 및 다양한 문화적 전통을 지니고 있다”면서 “연중 열리는 다양한 문화 활동과 더불어 아름다운 산이 있는 이곳 시골 마을 황링에서는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외국인과 의사소통함으로써 서비스를 개선하고, 방문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황링 소개
중국 장시 성 우위안 현에 있는 황링은 전 세계 곳곳에서 방문객이 찾는 마을이다. 예스럽고 우아한 황링은 고대 후이족 건축물을 보존하고 관리해왔으며, 중국의 정통 시골여행 체험을 선사한다.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골로 칭송받는 shaiqiu의 독특한 정경은 오직 황링에서만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바구니에 가득 담긴 다채로운 수확물이 햇볕에 말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329/0861703105
Tourism delegations from Laos, Eastern and Central Europe enjoy the gorgeous spring in Huangling village, China

출처: Wuyuan Rural Culture Development Co., Ltd.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30일 14: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