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페레로, 어린이날 맞아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개최


페레로, 어린이날 맞아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개최 - 1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그룹이 어린이날을 맞아 제2회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Family Run)'을 5월 5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달리는 어린이 마라톤 행사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믿음 아래 어린이들의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하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의 하나로 기획됐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는 페레로그룹이 자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 누구나 매일 손쉽게 각종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나라에서도 '패밀리 런' 개최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움직임이 주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움직이는 순간순간이 즐거운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마련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마라톤을 즐길 수 있도록 마라톤 코스 내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활동을 추가함으로써 색다른 러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마라톤 외에도 트램펄린, 빅볼게임, 인증샷 이벤트, 보물찾기 등 '손쉬운 체육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는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진행된다.

페레로 관계자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는 전 세계 어린이들이 누구나 매일 손쉽게 각종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패밀리 런'을 통해 우리 아이들도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활동에 공감해 한국 스카우트 연맹이 후원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슬하에 네 자녀를 두며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지누션의 멤버 '션'이 자녀들과 함께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에 참여한다.

또한, 매일유업 상하목장, 매트리스 렌탈 및 홈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AJ렌탈과 NO.1 어린이공연브랜드 PMC 키즈, 깨끗한 나라 릴리안이 스폰서로 참여한다.
(끝)

출처 : 페레로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